휴직&퇴직자 서류 발급

당신의 다음 채용 기회를 위해 필요한 서류를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,
유플러스홈서비스는 휴직 및 퇴직자를 위한 서류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유플러스홈서비스 직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는(또는 현재 근무 중인)
직원을 위한 서류 발급 요청 페이지 입니다.

발급 요청 가능 서류
  • 재직증명서
  • 원천징수영수증
  • 퇴직증명서
  • 육아휴직 확인서
  • 경력증명서
  •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확인서
  • 갑근세납증명서
  • 출산전후 휴가확인서

필요한 서류를 신청하시면 개인 정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.
필요서류와 관련된 추가 문의는 0000-0000(인사지원센터)로 연락 바랍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유플러스홈서비스의 휴퇴직자 서류 발급은 요청한 서류의 제공을 위해,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
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

수집하는 필수 정보 (공통) : 이름, 생년월일, 연락처, 발행용도, 이메일 주소, 특이사항, 주민번호 표시 여부

수집하는 필수 정보 (요청 서류에 따라)

  • 퇴직년월 (퇴직증명서, 경력증명서)
  • 제출처, 최종납부월 (갑근세납세필증명서)
  • 징수연도 (원천징수영수증)
  • 발령일자 (육아휴직 확인서,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확인서)
  • 분할사용여부, 출산예정일자, 다태아여부(출산전후 휴가확인서)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은 서류 발급을 위한 본인 확인후 업무처리를 위함입니다.

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

사이버 신문고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는 제보 건에 대한 종결처리가 완료된 후 1년간 보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필수 정보는 수집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류 발급 요청을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.